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노벨 제주 스위트룸, 조식뷔페 안내

by yellowsky-suk8 2024. 6. 9.
반응형

여행은 항상 새로운 경험과 기억을 선사합니다. 이번에는 소노벨 제주 리조트에서의 특별한 숙박 경험을 소개해드릴게요.

스위트룸

소노벨 제주 리조트에 도착하자마자 우리를 맞이한 것은 넓은 발코니에서 펼쳐지는 멋진 바다 풍경이었습니다. 바로 그곳에서 우리는 여행의 피로를 푸는데 최고의 장소를 찾은 것 같았어요. 

 

주소  제주특별시 조천읍 신북로 577(조천읍 함덕리)

체크인  PM 15:00, 체크아웃 AM 11:00

 

깔끔하고 아늑한 인테리어

소노벨 제주 리조트의 객실은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했어요. 다른 대명리조트와 비슷한 디자인이었지만, 그 안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스위트룸의 완벽한 편의 시설

특히 우리가 머무는 스위트룸은 우리 가족에게 완벽한 편의 시설을 제공했어요. 취사방에는 모든 요리 도구가 갖추어져 있었고, 식탁 위에는 밥솥부터 커피포트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동문시장에서 구매한 신선한 해산물을 바로 요리해서 즐길 수 있었답니다.

 

 

다만 화장실이 하나뿐이라서 조금 아쉬웠던 점이 있었어요. 성수기라 방이 빨리 나가서 우리방이 스위트룸이긴 했지만, 화장실이 하나라서 가족들끼리 사용하기에는 조금 불편한 점이 있었어요.

 

편안한 휴식 공간

소노벨 제주 리조트의 객실은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서도 제격이었어요. 큰 방에는 침대가 마련되어 있었고, 작은 방은 온돌방이어서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었어요. 또한 건조대도 마련되어 있어서 여름에는 함덕해수욕장에서 놀고 온 옷을 바로 말리는 데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는 즐거움

여행에서 먹는 음식은 항상 기억에 남는데요. 우리는 동문시장에서 사온 광어회, 딱새우, 전복김밥과 함께 제주닭집에서 포장해온 치킨까지 맛있는 음식을 풍성하게 즐겼어요. 제주도로 단체 여행을 와서 이것저것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동문시장 맛집 안내

 

하난디 조식뷔페

예약을 하던 중, 9시까지 예약하면 1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이 기회를 통해 저렴하게 조식을 즐길 수 있었어요. 

 

호텔로 들어서는 순간, 제주의 감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돌담으로 쌓아올린 해난디 조식뷔페 앞에 섰을 때, 기대감이 커졌어요. 입구에서는 깔끔하게 진열된 뷔페 메뉴들을 볼 수 있었고, 안으로 들어가면 블랙&우드톤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홀이 우리를 맞이했어요.

 

여유로운 조식 시간

2부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아침 일찍 방문했지만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이미 아침식사를 마치고 후식을 즐기고 있는 가족들도 있었는데, 엄빠가 미리 자리를 잡아놓은 덕분에 조용한 곳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다양한 메뉴

조식뷔페에서는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소불고기와 볶음밥은 간이 적당해서 아이랑 먹기에 좋았고, 오징어젓갈, 콩조림, 김치 등의 반찬도 맛있었어요.

 

특히 아이들을 위한 김은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들이 많아서 저희 가족은 만족했습니다.

 

특별한 메뉴들

쌀국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료들이 있었고, 모둠치즈와 햄, 살라미 등 다양한 종류의 치즈와 육포류도 있었어요. 과일과 샐러드, 시리얼도 준비되어 있어서 건강한 조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시럽을 뿌려서 먹는 와플과 프렌치토스트는 특히 맛있었어요.

 

소노벨 제주 소노벨 제주의 조식뷔페는 맛과 다양성을 모두 갖추고 있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아 조식을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다른 지역 소노벨도 즐거움으로 가득합니다.

소노벨 변산, 소노벨 청송, 소노벨 경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