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롯데리조트 부여 워터파크, 아쿠아가든 후기 안내

by yellowsky-suk8 2024. 6. 15.
반응형

가족과 함께 롯데리조트 부여의 워터파크, 아쿠아가든을 다녀왔습니다. 짧은 일정이었지만, 이곳에서의 물놀이가 얼마나 즐거웠는지 공유해보려고 해요. 

 

아쿠아가든 기본 정보

  • 운영 시간: 10시 ~ 18시 (비수기), 10시 ~ 20시 (성수기)
  • 이용 요금:
    • 주중: 대인 43,000원 / 소인 33,000원
    • 주말 및 공휴일: 대인 48,000원 / 소인 35,000원
    • 36개월 미만 무료 (증빙서류 필요)

출처 롯데리조트 부여

 

할인 혜택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되었어요. 법인 회원으로 투숙하면 50% 할인이 적용되고, 신한카드를 사용하면 35%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결제 시스템

입장권을 구매하고 신발을 락커에 보관했어요. 락커키로만 결제가 가능해서 입구 옆에 있는 선불 충전 공간에서 미리 50,000원을 충전했답니다. 남은 금액은 나중에 카드 취소 처리할 수 있어요.

 

대여소

36개월 미만 아기는 무료로 구명조끼를 대여할 수 있었고, 썬배드는 15,000원에 대여했어요. 보증금 2,000원은 나중에 돌려받을 수 있어요. 또, 튜브의 바람을 넣거나 뺄 수 있는 기계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워터파크 시설

아쿠아가든은 규모는 크지 않았지만, 알차게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메인풀

수심이 점점 깊어지는 구조로 되어 있고, 중간 중간 안마풀이 있어서 피로를 풀기에 좋았어요. 폭포처럼 물이 떨어지는 공간도 있어서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유수풀

따뜻한 물이 흐르는 유수풀은 저희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공간이었어요. 아이를 안고 동동 앞으로 밀려나가는 느낌이 정말 즐거웠답니다.

 

어린이풀

60cm 수심의 어린이풀은 90cm~130cm의 어린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와 페달보트도 있어서 아이들이 신나게 놀기에 좋았어요.

 

유아풀

아이가 제일 좋아했던 유아풀은 수심이 낮아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었어요. 미끄럼틀도 있어서 처음에는 무서워했지만 나중에는 혼자 잘 타더라고요.

 

체온유지탕 및 건식 사우나

유아풀 옆에는 체온유지탕과 건식 사우나가 있어서 추운 느낌이 들 때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었어요.특히, 바닥이 따뜻해서 아이들은 바닥에 앉는 걸 좋아했답니다.

 

야외풀

실외존의 야외풀은 넓고 개방된 공간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실내존에서의 물놀이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여름철에는 햇살 아래에서 물놀이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았답니다. 깊지 않은 수심 덕분에 아이들도 안전하게 놀 수 있었습니다.

 

부대시설

아쿠아가든 내부에는 간단하게 간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물놀이 중간에 배가 고파지면 간단하게 간식을 사먹을 수 있어서 편리했답니다.

 

TASTE PARK

다양한 간식과 식사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핫도그, 오뎅, 음료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물놀이 도중에 간단하게 배를 채울 수 있었답니다.

 

롯데리조트 부여의 아쿠아가든은 규모는 크지 않지만,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에 정말 좋은 워터파크였어요. 특히,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유아풀과 어린이풀은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 물놀이 후에도 체온유지탕과 건식 사우나에서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반응형